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뚠뚠호시탐탐 2020. 6. 2. 12:08

본문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한 조언



최근 압도당하고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았을 가능성이 높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처리하기 위한 건강한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다행히도, 이제 스트레스 수준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글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더 잘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팁을 엮은 것이다.




그것들이 고장나자마자 수리하는 것은 여러분이 미래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생활 수리를 계속하면 일이 쉬워지고 스트레스가 줄어들 것이다.




공원을 뛰어다니며, 자연이 제공하는 것을 친구들과 함께 활용해 보라.


조깅을 하는 동안 몸 안에 순환하는 독소를 땀으로 배출할 수 있다.


당신의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달리기를 시도하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향기를 맡아 스트레스를 줄여라.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오일, 라벤더, 백리향, 아니스 오일, 만, 장미 같은 냄새나는 아이템이 여러분을 진정시킬 수 있다.


작은 용기에 당신은 당신만의 아로마 테라피를 만들기 위해 인기 있는 향유와 약간의 락소금을 첨가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느끼기 시작하면 간단히 바이알을 열고 내용물을 맡아보면 아로마 테라피 치료가 가능하다.




육체적 활동과 활발한 운동은 스트레스와 싸우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쉬운 해결책이 아니라 인생을 조금 덜 스트레스 받게 하는 연속적인 방법이다.


운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매일 자신에 대해 훨씬 더 좋게 느끼게 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마약과 술로부터 안도감을 찾는 이들이 있다.


그들은 일시적인 안도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 스트레스는 이전보다 훨씬 더 악화되었을 뿐이다.


약을 먹거나 술을 마신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삶을 훨씬 더 복잡하게 만들 것이며 스트레스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정원 가꾸기를 즐기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면, 밖에 나가서 흙 속에서 놀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 산다면, 뒷마당이나 집 주변의 다른 지역에 작은 정원을 만드세요.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사랑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잘못을 저지르고 스트레스를 준 것처럼 느낀다.


스트레스 때문에 가족과 친구들을 나쁘게 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정말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줄이기에 충분할 때가 있다.


걱정과 감정을 풀어주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도와준다.


주변에 힘이 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그리고 그들이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길고 따뜻한 목욕을 하는 것은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향의 비누나 기름은 목욕을 사치스럽게 만들 수 있다.


좋은 책을 읽거나, 잔잔한 음악을 듣거나, 단순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따뜻한 목욕은 정신과 신체 모두에 매우 효과적인 스트레스 완화 기술이다.




끝없이 걱정하는 대신 비상계획을 세워 최악의 사태에 대비하라.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친구에게 여분의 열쇠 세트를 남겨두거나, 미리 조리된 비상식사를 냉동실에 보관할 수 있다.


이것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단지 앞에 어떤 기본적인 계획만 세우면 그러한 긴급 상황들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더 건강하게 살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의 몸은 건강한 음식, 충분한 운동, 그리고 필요한 모든 수면을 줄 때 스트레스에 저항하고 회복하는데 훨씬 더 좋아진다.


게다가, 건강을 돌보는 것은 당신 자신에 대해 더 나은 기분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음악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을 느낄 때,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놓고, 가만히 앉아서 즐기면서 주변의 다른 모든 것을 차단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아닌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종종 압도당한다면, 아니라고 말하도록 노력하라.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중요하고 성취감을 주는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자신을 위해 시간을 남기지 않는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들이 있다.


너는 이제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스려야 할지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