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mail Marketing 성공 사례: 전문가의 조언, 요령 및 기술

카테고리 없음

by 뚠뚠호시탐탐 2020. 6. 2. 12:07

본문


Email Marketing 성공 사례: 전문가의 조언, 요령 및 기술



때때로 사업주들은 현금을 너무 많이 쓸 필요 없이 추가 고객 유치에 신경을 쓴다.


거의 즉시 시작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이메일 마케팅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메일 마케팅의 내막을 모른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이 기사는 당신을 시작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원하지 않는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마케팅 자료를 요청하지 않은 개인에게 발송하면 이런 마사지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많은 ISP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하게 할 것이고, 당신은 심지어 인터넷 스팸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도 있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이 개인적인 성격으로 그들을 대하는 사업과 연관될 수 있다고 느끼고, 이것은 그들이 물건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더 커지게 한다.


그들이 선택한 이유를 알아내고 당신의 이메일에 이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아는 사람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세요.


무작위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되며, 당신의 ISP나 웹 호스트로 당신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고, 그리고 나서 그들이 실제 컨텐츠나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지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관심 부족은 그들이 그것을 스팸으로 표시하게 만들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려면 전자 메일을 보내려는 사람들의 허락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사용자가 사용하고자 하는 주소의 모든 사용자를 의미한다.


당신의 프로모션을 읽기 전에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하거나 고객이 구독을 취소하는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빨리 사! 메시지"가 아니라 부드러운 마케팅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접근법은 너무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당신의 이메일에 스팸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회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아야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더 존경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이것이 신선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의 회사에서 더 구매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직접 학습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정보를 검색하거나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십시오.


또한, 현지에서 찾을 수 있는 한 많은 수업과 워크샵에 참석하십시오.




다양한 형식의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중요한 세부사항과 최신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어떤 형식이 작동하고 어떤 형식이 작동하지 않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른 형식을 사용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어떤 형식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게 되면, 그것을 고수하라.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사용 권한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잠재적인 스팸으로 간주하고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받기 원하지 않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이메일을 보내서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번거로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이메일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확고히 하며, 스팸 문제와 불만 사항과 관련된 어떠한 문제도 예방할 것이다.




이메일에 있는 최소한의 그래픽을 싱거워 보이지 않게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많은 이메일 리더들이 그래픽을 차단하여 일부 사람들이 텍스트 형식으로 이용할 수 없는 정보를 놓치게 한다.


또한, 당신의 이메일이 너무 많은 그래픽을 포함하면 정크 메일로 보내질 가능성이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단기간에 증가시킬 수 있는 터무니없이 싸고 간단한 방법이다.


저렴한 가격에, 이메일 마케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정말 없어! 여기에서 찾은 팁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