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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좋은 정보를 찾고 싶으십니까?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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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뚠뚠호시탐탐 2020. 6. 2.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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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좋은 정보를 찾고 싶으십니까?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월드 와이드 웹은 기업들에게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제공했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아래 기사의 정보와 기법은 비즈니스를 위한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제품을 판매할 때는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청하지 않은 수신인에게 보낸 메시지는 스팸으로 표시될 위험이 있다.


나쁜 평판을 얻는 것과 함께, 특정 ISP들이 너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IP 주소가 차단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네가 보내는 모든 것이 문법적으로 옳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보내기"를 누르기 전에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레이아웃이 보이는 방식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학습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당신의 지역에도 분명 도움이 될 수 있는 과정이나 워크숍이 있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당신의 이메일 중 하나를 가져가고, 메일링 리스트를 둘로 나누어라.


리스트의 각 반을 동일한 메일과 제목이 다른 메일로 보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명절에는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사람들은 보통 직장에 있지 않고 컴퓨터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당신의 이메일을 보지 못할 것이다.


물론 예외도 있다.


이것의 몇 가지 예는 블랙 프라이데이 특집과 같은 행사별 캠페인이다.




메일링 리스트로 이메일을 보낼 때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문에 모든 마케팅 자료에 사용하는 회사 색상, 글꼴 및 로고를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각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가입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고 느끼면 특정 조치를 실행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50달러가 넘는 주문에 무료배송을 제공하는 것은 인센티브의 좋은 예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여 다양한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본문에 텍스트의 맨 위 줄을 포함한다.


Gmail과 같은 일부 이메일 고객들은 제목 바로 뒤에 이 초기 텍스트를 표시하는데,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고객에게 좋은 정보가 가득찬 이메일을 제공하여 고객의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그들의 신뢰를 이용하거나 그들의 판매에 대해 분명한 탄원을 하면서 그들에게 말을 낮추지 마라.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제품을 사용하는 현명한 새로운 방법 또는 특별 프로모션을 모든 이메일에 포함시키십시오.




인터넷은 사업을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만들었다.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e-메일 마케팅의 전망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위의 팁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